전국뉴스

한국서부발전(주) 군산발전본부, 추석 맞이 이웃돕기 사랑 실천 ◈ 저소득가구 온누리 상품권 800만원,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시설 720만원 성품 기탁 ◈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 성품 지원사?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b9fafde4deeb7ead45f75a519aaefe8_1725873716_0016.jpeg 

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본부장 황호연)가 지난 6추석 명절을 맞아발전소 주변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1,52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건강음료생필품꾸러미를 구입해 군산시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도형일 경영지원부장은 우리의 나눔으로 취약계층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군산발전본부가 사회에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주민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항상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현석 복지환경국장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한국서부발전(군산발전본부에 깊이 감사드리며마음 잘 이어받아 이번 추석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는 훈훈한 명절 보내시도록 시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한국서부발전은 우리의 에너지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세상을 열다.’라는 비전으로 다양한 ESG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군산발전본부는 ·추석 명절 저소득가구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지원 청소년 장학사업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전기요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여 현재 3억 원이 넘는 성금·품을 기부한 군산시 대표 나눔 공기업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