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부모 가구 1박 2일 힐링여행’특화사업 추진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 소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정석)는 지난 주말인 26일에서 27일까지 소룡동 관내 한부모 가구를 대상으로 ‘1박 2일 힐링여행’ 특화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1박2일 힐링여행’ 사업은 평소 경제적·시간적 제약이 있어 가족여행 기회가 많지 않았던 관내 한부모 10가구의 여행을 지원하는 것으로, 이번 여행에서는 여수의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여 각 가정의 화합과 유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가족들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지정된 국가 정원인 순천만 국가정원을 시작으로 여수의 해양레일바이크와 케이블카를 탑승하고 하멜등대,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을 즐기며 여행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송정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여행을 계기로 각 가정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에도 힐링여행 사업이 꾸준히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가족들과 1박 2일의 여행을 통해 소중한 추억과 시간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사업들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