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군산시, 기업과 소통 상생간담회 가져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ea4bffe6b63ca95e99bd93e99dbe5b74_1730979970_7808.jpg 

◈ 군산시유망 강소기업과 투자기업 간 상생 협력의 시간 마련

◈ 기업과 소통하며 투자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노력

 

군산시는 7군산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기업들과 소통 상생 간담회를 개최하였다이날 간담회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유망 강소기업투자기업 대표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유망 강소기업 소개 영상과 투자기업 현황관내 혁신기관 안내 등을 통해 유망 강소기업과 투자기업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또한 참석자들은 군산시 경제산업 현황을 이해하고 기업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군산시는 그동안 지역기업이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2019년부터 군산형 유망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도내 최초로 시행한 이 사업에는 현재까지 27개 회사가 선정되어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받으며 성장하는 중이다.

 

투자 분야에서도 군산시는 꾸준한 성과를 보여줬다지난해에는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에 힘입어 8조 8천억 원의 투자협약을 이뤘으며올해에는 세아제강과백광산업 등의 지역기업을 통해 활발한 재투자가 진행되고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경제 활성화의 핵심은 기업 유치혁신 촉진일자리 창출에 있다.”라며 군산 경제를 움직이는 양대 축인 유망 강소기업과 투자기업이 상생 협력하여 다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군산시는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개선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