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꼬마숲느티나무어린이집, 나운3동에 바자회 수익금 기탁 ◈ 고사리 손으로 모은 사랑의 후원금 전달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51 조회
- 목록
본문
12일 군산시 미룡그린빌2단지 아파트 내에 있는 꼬마숲느티나무어린이집(원장 조현정) 원아들은 고사리손으로 모은 성금 23만 2천원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나운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소영)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꼬마숲느티나무어린이집 원아들이 아끼던 옷과 장난감 · 동화책을 판매하는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모였으며, 원생과 학부모들 모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전액 기부에 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현정 원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을 배우며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바자회 수익금을 통한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생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김소영 나운3동장은 귀한 성금을 흔쾌히 전달한 원아들과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기탁금이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받은 금액은 나운3동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위한 긴급구호비, 의료비, 지역복지 특화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