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농업인 스마트경영 혁신대회 대상 수상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13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채왕균)는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년 농업인 스마트경영 혁신대회 스마트콘텐츠 분야에서 군산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농업인의 스마트경영 혁신을 촉진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며, 농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스마트경영 혁신사례, 스마트콘텐츠,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등 세 가지 주요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참가자들은 발표와 시연을 통해 농업 경영의 미래를 제시해 관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모았다. 또한 대회 말미에 이뤄진 시상식에서는 군산시 도다민보어염소농장 서인희 대표가 스마트콘텐츠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인희 대표는 농식품 생산 · 마케팅과 관련된 주제로 5분 내외의 동영상을 출품했으며, 소비자의 흥미를 유도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례를 전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선주 농촌지원과장은 “'2024년 농업인 스마트경영 혁신대회'는 농업인들이 새로운 경영 방식을 도입하고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평했다.
대회에 참석했던 군산시 농업인 A씨도 “농업의 혁신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경영 방식을 통해 농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