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삼계탕으로 복날 더위 이겨내세요~ ㈜동우팜투테이블, 서수면에 삼계탕용 생닭 2,200마리 전달 ◈ 관내 호우피해 주민들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사랑의 나눔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08 조회
- 목록
본문
서수면에 위치한 ㈜동우팜투테이블(대표 김태호)은 서수면 관내 호우피해 주민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용 생닭 2,200마리를 전달하였다.
㈜동우팜투테이블은 관내에 위치한 닭고기 전문 기업으로 1979년 화성사료를 시작으로 1993년 화성식품 설립 이후 지금에 이르기까지 발전을 거듭해왔다. 현재는 종계부터 부화, 사육, 생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을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년 서수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삼계탕 나눔행사, 식료품꾸러미 전달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며 관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변의 귀감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태호 대표는 “얼마 전 집중호우로 인해 서수면에 많은 주민들이 호우 피해를 받아 너무 안타까웠다”면서 “작은 나눔이지만 서수면 호우 피해를 입은 농가와 주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무더운 복날 많은 주민들이 힘을 낼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향토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함께 밝혔다.
이유청 서수면장 역시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서수면 주민들이 피해를 받았지만 주변의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수해복구에 힘을 보태주신 김태호 대표님을 비롯한 ㈜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