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추석맞이 명절 음식 나눔 행사 ◈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에 사랑의 명절 음식 전달 ◈ 총 200세대에게 소고기, 한과, 송편으로 구성된 3종 세트 전하고 안부 확인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63 조회
- 목록
본문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진)는 지난 11일 지역사회 소외계층 200세대를 대상으로 ‘2024 추석맞이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홀로 보내는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군장대학교 재학생과 웰니스 평생 적십자봉사회 등 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명절 음식은 송편과 소고기, (사)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의 지원으로 마련된 한과까지 총 3개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정성이 가득한 음식들은 읍면동 주민센터의 협조로 각 세대에 전달됐다.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황진 이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군산시 관계자 역시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함께 해 준 군산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과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군산시도 이번 한가위가 모두에게 즐겁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