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동, 나눔실천하는 착한가게 가입 릴레이 ◈동일수산·원광수산·동서수산, 착한가게 신규가입으로 나눔 동참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9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 해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용섭)는 2일 정기나눔 기부활동에 새로 참여한 착한가게 3개소에 현판을 전달했다.
이번에 착한가게로 참여한 상가는 동일수산(대표 김원화), 원광수산(대표 전영숙), 동서수산(대표 김춘희) 3곳이다.
현판을 전달받은 동일수산 김원화 대표는“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기 위해서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되었다”라며 “작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의미 있는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원광수산의 전영숙 대표 역시“평소에 가게를 많이 찾아주신 이웃들에 대한 고마움과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동서수산 김춘희 대표는 “평소 관심 있던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지역 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아름다운 나눔에 참여해 주신 세 분 대표님에게 진정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신동과 함께 착한가게 사업에 동참할 업체를 적극발굴하겠다”라고 밝혔다.
강홍재 해신동장은 “작은 관심과 사랑이 모이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요즘 적극적으로 착한가게에 참여해주시는 지역 업소 대표님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해신동을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