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군산시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식 개최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6 조회
- 목록
본문
◈‘긍정적인 자녀 양육 행복한 군산’ 주제로 열려…가수 션 ‘자녀 양육법’ 특강 진행
◈아동학대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가 정착되어 아동들이 행복한 도시 되기 위해 최선
군산시가 ‘ 아동학대 예방의 날’ 주간을 맞이하여, 2024년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식을 지난 20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식 행사는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시 아동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였다.
특히 이날 이뤄진 행사에는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선언식도 함께 열렸다. 참여자 10명이 아동권리감시단과 함께 화면에 나타난 별을 터치하자 조명이 켜졌고,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선언식을 통해 아동이 안전한 군산시, 아동이 행복한 군산시를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새삼 되새겼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역할을 하자는 다짐의 계기가 되었다.
기념식은 박성광 온리원 태권도 ‘온나래 시범단’의 태권군무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및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행복한 가정, 긍정적인 자녀 양육’이라는 주제로 ‘가수 션’의 자녀 양육법 관련 부모학교 특강을 끝으로 기념식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아동학대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가 정착되어 아동들이 행복한 도시, 아동들의 웃음이 가득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