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송동, 크리스마스 맞이 ‘행복나눔데이’실시 ◈수송동 천사누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에게 행복나눔 꾸러미 전달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20일 ‘수송동 천사누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종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관내 지역아동센터 3개소(예품, 행복한, 한아람)를 이용하는 아동 100여 명을 위해 인기 간식 및 과자꾸러미를 전달하는 ‘행복나눔데이’를 열었다.
수송동 천사누리협의체는 매년 지역 아동을 위한 특화사업 중 하나로 ‘행복나눔데이’를 실시하고 있으며, 상·하반기 연 2회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협의체 위원들이 아이들이 선호하는 간식 및 물품을 제공하고 개인별로 선물 포장을 마친 뒤 센터를 방문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해마다 아이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의미있는 날이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한종현 위원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밝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송동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데이 사업은 아이들이 가정과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고 건전하게 자라 사회에 꼭 필요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