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사)행복드림복지회, 군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6d4a913ffa3e97eac9ee34bf77271474_1720509407_8817.jpg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을 모토로 삼는 사회적기업 ()행복드림복지회(대표 김선례)9일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행복드림복지회는 2017년 익산시에 설립되었으며 장애인 전기 기술자를 양성하고 전기부품을 제조하는 일자리창출형사회적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연매출도 86억원에 달한다.

 

특히 ()행복드림복지회는 장애인 권익옹호 및 사회적 약자의 권리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저소득층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선례 대표는 군산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도 군산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주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현재, 군산 고향사랑기부제는 현 주소지가 군산이 아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답례품은 쌀, 단팥빵, 박대, 젓갈 등 19개 품목의 군산시 특산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지역발전과 시민복리를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