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군산시 해신동, 착한가게 3곳에 현판 전달 ◈ 하빈네건어물·(유)다온트레이더스·(유)군산코렉스마트, 착한가게 신규가입으로 나눔 동참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e30c8684a6ac8aad38cea5eef658bae7_1721648083_146.jpg
 

19일 군산시 해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용섭)는 이웃사랑 실천에 새롭게 동참하는 착한가게 하빈네건어물(대표 전순정)·()다온트레이더스(대표 황인주)·()군산코렉스마트(대표 안성종)에 현판을 전달했다.

 

수산물종합센터에 위치한 하빈네건어물은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되었던 건어물 전문 매장이다주력 상품인 건참조기건가자미건고등어건우럭 뿐만 아니라 계절마다 선보이는 제철 건어물 제품도 인기가 높다.

 

하빈네건어물 전순정 대표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여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다온트레이더스와 ()군산코렉스마트는 해신동에 위치한 대형할인매장이다두 곳 모두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곳으로 주민들의 이용도가 높다.

 

()다온트레이더스 황인주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어려운 주민들을 도울 수 있음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고, ()군산코렉스마트 안성종 대표 또한 착한가게 가입을 계기로 주변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해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착한가게에서 받은 기부금으로 명절꾸러미 지원사업김장김치 나눔사업 등 어려운 주민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용섭 해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갈수록 더 많은 지역 상인들이 나눔에 동참하고 있어 지역 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착한가게 홍보 활동에 적극적 나서는 한편 주민 스스로가 함께 만들고 누리는 지역공동체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