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맛있는 삼계탕으로 복날 더위 이겨내세요~ ㈜동우팜투테이블, 서수면에 삼계탕용 생닭 2,200마리 전달 ◈ 관내 호우피해 주민들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사랑의 나눔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32e0636ecf5eaf6fa7d4f5e74bb63a9_1721824895_6209.jpg

서수면에 위치한 동우팜투테이블(대표 김태호)은 서수면 관내 호우피해 주민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용 생닭 2,200마리를 전달하였다.

 

동우팜투테이블은 관내에 위치한 닭고기 전문 기업으로 1979년 화성사료를 시작으로 1993년 화성식품 설립 이후 지금에 이르기까지 발전을 거듭해왔다현재는 종계부터 부화사육생산가공유통까지 전 과정을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년 서수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삼계탕 나눔행사식료품꾸러미 전달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며 관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변의 귀감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태호 대표는 얼마 전 집중호우로 인해 서수면에 많은 주민들이 호우 피해를 받아 너무 안타까웠다면서 작은 나눔이지만 서수면 호우 피해를 입은 농가와 주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무더운 복날 많은 주민들이 힘을 낼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향토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함께 밝혔다.

이유청 서수면장 역시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서수면 주민들이 피해를 받았지만 주변의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수해복구에 힘을 보태주신 김태호 대표님을 비롯한 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