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서해환경 이웃사랑회, 수해 피해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 쾌척 ◈ 서해환경 이웃사랑회원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따뜻한 이웃돕기 지원 ◈ 연일 이어진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저소득 취약?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d0b7d4e93e1fd394a39d45c29ddbb466_1722418994_831.jpg
 

서해환경 이웃사랑회에서는 30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신속한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군산시에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서해환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이웃사랑회(회장 김종복)에서 자발적으로 모금한 금액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이재민 생필품 지원 및 사회복지시설 복구 · 재건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박성윤 대표는연일 이어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서해환경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서해환경 이웃사랑회 김종복 회장은 피해 지역 주민들이 신속히 일상의 삶을 되찾기를 바라며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연이어 발생한 호우로 어려움을 겪을 수재민들에게 진심어린 위로와 도움을 주신 서해환경에 깊은 감사 드리며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복지도시 군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