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헬로참마트, 소룡동 착한가게 가입으로 나눔 동행 시작 ◈ 소룡동 착한가게 명예의 전당에 42번째 등록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3a615fbfce488736a206e66dbb8128f_1724924889_6038.jpg 

군산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정석)는 29일 헬로참마트(대표 이연수)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를 전했다.

 

생필품 및 견과류와 건어물도 함께 판매하는 헬로참마트는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입을 결정했다이로써 헬로참마트는 소룡동 착한가게 명예의 전당에 42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이연수 대표는 평소 관내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만한 방법을 찾다가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되었다, “앞으로 착한가게에 가입하는 업체들이 더 많아져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소룡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송정석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착한가게 가입을 결정해주신 이연수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다양한 특화사업을 펼쳐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삼권 소룡동장도 착한가게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도움이 되는 것을 보면 놀라움과 보람을 느낀다면서, “귀중한 성금들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하반기 사업으로 한부모 세대에게 가족 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고경제적 부담감을 덜 수 있도록 1박 2일 힐링여행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