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2024년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 장보기 및 식당 이용 캠페인 전개로, 전통시장에 활기 더해

작성자 정보

  • 홍보국장전봉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66995f0cbe4bbd062a2c8d6058597d05_1725526765_2139.jpg 

군산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5일 수산물 종합센터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군산수산물종합센터는 지난 2023년 5월에 신축 현대화되었으며본관도 및 건어동 2개 동으로 구성되어있고수산물 판매 점포(활어선어건어 수산가공품), 수산물 식당(상차림 식당횟집 등), 편의시설(편의점매점약 109여 개 점포가 운영 중인 서해안 대표 수산시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최종은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군산사랑상품권으로 수산물건어물 등을 직접 구매하고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나누고 위로했다.

 

또한 이날 수산물종합센터에서 구매한 물품을 기부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군산 경로식당에 전달하였으며상인과 취약계층을 돕는 일석이조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명절 보내기에 앞장섰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를 지켜오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여 지역 경제를 살리고 물가 부담 줄이는 효과가 창출되기를 기대하고군산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군산시 관계자에 따르면 “5일 장보기 행사뿐만 아니라 고물가·고금리로 침체되어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관계단체 등이 오는 13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및 식당 이용 캠페인을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국뉴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