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여약사회, 종합영양제 후원으로 사랑을 전달 ◈ 2012년부터 해마다 드림스타트 아동 대상으로 종합영양제 등 후원 이어져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여약사회, 종합영양제 후원으로 사랑을 전달
◈ 2012년부터 해마다 드림스타트 아동 대상으로 종합영양제 등 후원 이어져
군산시는 군산 여약사회(회장 한경미)에서 지난 5일 지역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종합영양제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군산시 드림스타트 관계자와 여약사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을 했다. 전달된 영양제는 350만 원 상당으로 시는 겨울철 면역력 강화와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군산시여약사회는 약사로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2012년부터 현재까지 영양제, 구충제, 종합비타민 등 매년 후원을 해왔다. 이들의 아름다운 나눔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의 면역력 강화와 영양 불균형 해소에 기여해왔다.
한경미 군산시여약사회 회장은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군산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지난 12년 동안 여약사회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영양제 지원으로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