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눔 ◈저소득층 70가구 식료품 꾸러미 위문 전달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목록
본문
군산시 옥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수경, 전근식)가 설날을 앞두고 행복가득 꾸러미를 전달했다.
17일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떡국떡, 사골곰탕, 식용유 등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하나하나 포장하며 정성을 다했다.
이후 위원들은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70가구를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전근식 위원장은 행사에 대해 “소외되는 가정 없이 모두가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라고 전했으며, "바쁜 일정에도 꾸러미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위원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손수경 옥구읍장은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소외된 구민이 없도록 부지런히 발품을 팔겠다.”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살펴보고 보살펴 줄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나눔에 앞장선 옥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그간에도 관내 복지 위기가구를 돕기 위한 자원발굴 활동에 노력해 왔으며, 새해에도 역시 기탁된 재원을 바탕으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