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황창선 대전경찰청장, 펜싱영웅 오상욱·박상원 “청소년 도박 근절” 캠페인 참여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e28ee54dc937f93dc0fbca3950881d3d_1727690602_6282.jpg 

황창선 대전경찰청장과 펜싱영웅 오상욱·박상원 선수가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캠페인에 동참했다.

 

경찰청과 금융사 토스가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도박이 사라지는 그날까지라는 표어 아래 청소년 사이버 도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예방 및 근절 홍보를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미지 인증사진을 촬영 후 다음 주자를 지목,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올리는 방식(지목을 받지 않더라도 자발적 참여 가능)

 

특히 이번 캠페인은 파리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와 박상원 선수가 동참, 청소년 도박 근절 홍보에 앞장섰다.

 

오상욱·박상원 선수는 마약 예방 캠페인에 이어 청소년 도박 근절을 위한 대전경찰의 치안정책 홍보에 동참하게 되었다평범한 일상을 무너뜨리는 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적극 홍보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황창선 대전청장은 릴레이 캠페인과 더불어 청소년 도박이 근절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민관 협업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다음 참여자로 설동호 대전시 교육감을 추천하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대전·충청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