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대전동부경찰서 - 안보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dbe6156a8605c04f66c491fdce9b06ca_1711701283_6167.png 


- 북한이탈주민 안정적 정착지원 방안 논의 및 탈북민 자녀 장학금 지원 


대전동부경찰서와 안보자문협의회는 28일 오후 경찰서 소통홀에서 경찰서 지휘부, 안보자문협의회 회원, 북한이탈주민 등 약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보자문협의회장 이·취임식, 탈북민의 안정적 정착지원을 위한 협력방안, 탈북민 자녀 대상 장학금 전달 등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대전동부경찰서장(강동하)은 김병화 신임 회장에게 위촉장을, 박한진 전임 회장게 감사장을 전했다.

 

이어서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 정착지원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지역내 북한이탈주민 자녀 중 학업에 충실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김병화 신임 회장은 이임한 박한진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신임 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회원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안보자문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동하 서장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협의회의 노고에 감사하다안보자문협의회 회원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우리 지역 북한 이탈주민들이 적응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동부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매년 북한이탈주민 자녀 장학사업 및 의료·법률·취업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 지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대전·충청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