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문경시 아이먼저’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c5912b634ec15b42fb7636ee00849a33_1730285630_8893.jpg 

문경시는 교통 관련 기관 및 단체와 함께 1029() 오전 8시에 모전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등굣길 보행안전 확보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문경녹색어머니연합회 주관으로 문경시청, 문경경찰서, 문경교육지원청, 도로교통공단 문경운전면허시험장과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모범운전자회 등 10개 기관단체 회원 약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통안전 관련 홍보용품을 배부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운전자 교통법규 준수, 어린이 안전보행 지도 등을 안내하며 시민의 교통질서 의식을 고취시켰다.

 

문경녹색어머니연합회 최유선 회장은 스쿨존 내 안전한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어린이들이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널 수 있는 학교 앞 교통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지속적인 캠페인, 교통안전 환경개선을 통해 안전한 등굣길을 조성해 아이 키우기 좋은 문경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 여러분도 어린이 보호구역 내 운전자의 배려 운전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시는 시민들의 보행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불법 주정차 지도·단속, 교통안전시설물 확충 사업 및 보호구역 정비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대구·경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