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대학 - 점촌4동 로컬크리에이터 양성교육 개강식 -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62 조회
- 목록
본문
2024년 3월 22일(금) 저녁7시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점촌4동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점촌4동 도시재생대학 ‘로컬크리에이터 양성 교육 개강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앞으로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로컬크리에이터 양성 교육은 지역의 문화, 관광 및 자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모델을 접목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만들어내는 활동을 말한다. 지역 주민들 스스로 지역의 문화를 알아가고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하여 신기 지역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첫걸음을 모두 축하하기 위해 문경시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관계자 및 마을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점촌4동 현장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점촌4동 도시재생대학 로컬크리에이터 양성 교육 개강식’에서 교육에 대한 목적 및 방향성을 공유하고 마을주민들과 의기를 투합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날 개강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윤효근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점촌4동 주민분들께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사업에 관해 중간지원조직으로서 문경시와 주민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으며, 유한규 도시재생과장은“향후 쌍용양회 부지 내에 경제기반형 도시재생 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므로 지역주민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