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경시장학회, 2025년도 서울 문경학사 입사생 모집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 조회
- 목록
본문
재)문경시장학회에서는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 2025년도 서울 문경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 부모(또는 보호자) 중 1인의 주민등록이 공고일 현재 1년 이상인 문경 시민의 자녀로 서울 및 경기지역 소재의 대학교에 다니는 재학생(복학생, 신입생 포함)이 신청할 수 있다. 총 27명(남 15명, 여 12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문경시장학회(문경시청 교육지원과)에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우편신청하면 된다. 세부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에 있는 서울 문경학사는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신현국)에서 운영하는 기숙사이다. (재)문경시장학회는 수도권 소재의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 예정인 문경 출신 대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에는 서울 문경학사를 이용하는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문경학사 본관 화장실을 리모델링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신현국 이사장은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큰 목표이자 보람인 만큼, (재)문경시장학회에서는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학생들의 목소리에 꾸준히 귀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