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공성면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비 실시, 공성면 청춘노래교실 개강식 개최
작성자 정보
- 감찰국장권병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63 조회
- 목록
본문
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에서는 3월 8일(금) 오전 10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서석봉)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성면 병성천 일대에서 쓰레기 줍기 및 낙엽 제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자연보호협의회 서석봉 회장은
“이번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공성면에 대한 애정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주민들에게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주용덕 공성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공성면 만들기에 앞장서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공성면도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나는 노래! 신바람 나는 청춘! -
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에서는 3월 8일 공성면 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30여 명과 함께 청춘노래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공성면 청춘노래교실은 주연후 강사가 지도하며, 3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요일 13시부터 14시 30분까지 총 28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며,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주민 간 친목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용덕 공성면장은 “어르신들이 청춘노래교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하고 풍요로운 여가생활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