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북문동, ‘착한가게’ 현판 전달 - ‘부원농기계’ 북문동함께모아행복금고 정기기부 릴레이 참여 -

작성자 정보

  • 취재국장여종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c9177a9d5cf33ed364927901f2ffad2d_1718871730_0083.jpg
 

상주시 북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북문동장 신종원, 민간위원장 김재철)에서는 19일 함께모아행복금고 정기기부에 동참한 부원농기계’(대표 박동준)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증한 착한가게현판을 전달했다.

 

기부된 모금액을 바탕으로 북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잘지내시나요~구르트사업’, ‘여성가장 영양제지원사업’, ‘취약계층 난방지원사업등 지역주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종원 북문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수익금의 일부를 선뜻 기부하여 나눔릴레이에 동참해주신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동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란 매월 3만원 이상 정기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자영업자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업종에 관계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가족구성원의 이름으로 기부에 참여하는 가정(2만원 이상)에는 나눔의 의미를 함께 새기고 기념하기 위해 착한가정인증 액자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4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대구·경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