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문경시 평생학습관 교육 수료식 개최 - 함께한 배움의 시간, 문경의 평생학습이 만들어 낸 변화 -
작성자 정보
- 편집인고성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9 조회
- 목록
본문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12월 10일 평생학습관(구, 여성회관) 대회의실에서 수강생 및 강사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평생학습관 교육 수료식』을 개최하였고,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로비 및 강의실에서 작품 전시회를 가진다.
금년 3월에 개강하여 주 1회, 상·하반기 각 15주 과정으로 운영해 온 평생학습관 교육은 노래교실 등 35개 과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연간 1,460명이 교육을 수료했다.
수료식에서는 플루트반, 라인댄스반, 필라테스반, 사물놀이반 교육생들이 그동안 배운 실력을 자랑하는 작품 발표가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규방공예 등 15개 반이 참여해 교육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여 눈길을 끌었다.
문경시 평생학습관에서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 주민의 다양한 여가활동 및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내년 상반기 교육은 2월 중순경 문경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수강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문경시(시장 신현국)는“앞으로도 평생학습도시로서 모든 시민이 배우고, 나누고, 성장하는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배움으로 가득 찬 활기 넘치는 도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